2018 요즘 유행하는 운동화 모아봤습니다.

반응형

요즘 유행하는 남자 신발을 제가 한번 추천해볼게요!


하나 있으면 어디가서 유행 정말 모른다!


이런소리 안듣는 시대를 앞서가는


2018년에 발매예정운동화부터 패셔니스타들이 선호하는


브랜드까지 여러가지 준비해봤습니다.


한번 보시고 탐내실만한 또는 어울리실만한 제품이있으면


눈여겨봐 보시기바랍니다!







가장 처음 소개해드릴 운동화는 이건.. 뭐 보면 바로 아시겠죠?


베이프와 아디다스의 콜라보 제품입니다


풀네임은 베이프 x 아디다스 DAME 4 BAPE PACK 입니다


최고의 브랜드 2개가 합작했네요


애는 아마 구하시면 대박일꺼라고 생각되는 2018 유행하는 신발이라 생각됩니다.




발매는 2월16일 미국에서 시작하고


17일에는 일본이니 또 줄서겠죠?


아디다스랑 베이프 공홈에서 둘다 발매한다고하니


한번 줄잘서보세요




nba 올스타전 개최를 기념해서 출시되는 스페셜 모델이며


스트릿패션을 20년넘게 견인해서 짊어지고가는 베이프의 독창성 넘치는 패턴과 캐릭터가


아디다스와 합쳐진 제품 , 베이프의 최신 매력을 느낄수있는 제품입니다.


베이스가 되는것은 nba의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소속의 포인트가드


데미언 릴러드 선수의 4대째 시그니쳐! 코트를 누구보다 빨리 달려나갈수있게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시간의 흐름에서 영감을 얻어서 만들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ㅋ






크... 이것도 유명하죠?


아식스! 아닙니다!


오니츠카타이거 입니다


맥시코66은 정말 인기의 진리제품들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멕시코66 sd 제품들은 디자인은 그대로!


다만 더 슬림하고 모던한 실루엣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하네요


바닥 힐플램의 디자인을 새로하면서 하중이 뒤꿈치와 정면으로 몰릴껄 대비해서


쿠션성까지 보강했다고 하니 디자인이면 디자인


발의 편안함은 편암함대로 잡아 요즘유행하는패션에도 잘어울립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30주년 콜라보도 지금 이야기가 나오고있죠?


아마 18년 한해도 인기 많을듯합니다.






퓨마가 제대로 사고쳤습니다.


영국 조치티스트인샤테루마틴 협업 컬렉션의 등장


2월10일 그리고 4월21일 2회에 걸쳐 발매되는데


애는 뭐... 진짜 예뻐요 ㅋㅋ


유행하는커플신발 될 확률이 진짜 높습니다.


누가봐도 귀여운 , 깔끔함 , 멋짐까지 잡은 운동화에요


디자이너의 의식의흐름을 표핸했고 독특한 선으로 완성한 제품입니다. 




문자와 얼굴을 모티브한 선화가 그대로 디자인되어있고


지금 운동화 슬리퍼 뿐만 아니라


의류에서도 엄청난 인기가 생겼죠?


퓨마를 거의 다시 살리는 제품이 될만합니다.


운동화 반드시 유행합니다


왜냐 깔끔하고 유행을 제대로 잡은 운동화이기 때문에


전세계에서 지금 호평이 대단한 제품들이죠!




2018 뉴발란스 입니다


이건 여자 유행하는운동화 됬죠 벌써!


18년 1월에 리뉴얼한 간판모델인 574 입니다.


특히 파스텔돈의 신작의 등장으로


여성들에게 최고의 찬사를 받는중


핑크와 하늘색 이 2가지만으로 거의 완전 섭렵을했쬬


유행하는 운동화 이런거 찾지말고


여자친구 선물 원하시면 애 하나 추천해봅니다.


봄을 위한... 봄에 어울리는.. 


컬러는 블루 , 그린 , 핑크 , 퍼플 4가지입니다.


미묘하게 다른 채도와 그라데이션은 여성들에게 최고인기





살바토레 페레가모 18년 봄 여름 컬렉션으로 나온


큐브 입니다.


새로운 스니커즈 라인인 큐브는 솔부분에 배치한 입체기하학적 무늬가 특징인 모델입니다


세계 여행을하는 도시적인 남성을 이미지해서 디자인 되었다고 합니다.


남자가 보기에 예쁘네요


가격은 안예쁩니다.


60만원...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마트한 실루엣과 빛나는 가죽느낌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품위를 만들어냈다! 라는 말이 생길정도 입니다.


남자분들이 좋아할만해요!





이건... 조금 독특한데요


나이키 에어포스 1 이건 유명하죠?


이번 일본에서만 나오는 한정판인데


나이트클럽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이라고합니닼ㅋㅋ


나이키 에어포스1 매직스틱 입니다


발목에는 형광옐로우끈을 디자인해서 반드시 어두운곳에서도 튈수있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ㅋㅋ


만든 이유도 재미있고 , 디자인또한 딱 맞습니다


클럽좋아하시는분들은 추천합니다 ㅋㅋ






컨버스 입니다! 가성비 최고의 제품잊


제거 그리드 x 컨버스 콜라보


가죽 스웨이드로 빈티지스러움을 잡은 2018 유행하는 신발 대열에 합류한 제품입니다.


18년 4월초순부터 공식스토어에서 발매된다고하니


꼭! 잡으세요!


색상은 소재와 궁합이 좋은 베이지를 선택했으며 편안하고 자연스럽지만


거친외모를 완성했다는 말도있는데.. 궁금합니다.


스마트한 인상을 주기에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스마트한 당신에게 추천하는 운동화





푸마와 헬로키티의 콜라보운동화입니다!


이건 여성분들에게 유행하는운동화 대열에 분명히 합류할꺼라 생각됩니다


화이트와 레드톤과 키티 얼굴이 뿅!


2월8일 내일부터 발매되어 판매가 시작될 제품입니다


스웨이드 클래식 x 헬로키티 운동화는


지금까지의 스웨이드의 펑키 , 스포티한느낌에서 탈피


궁금적으로 귀여움을 추구했다고 합니다... ㅋㅋㅋ


귀여운당신께 


선물하고싶네요!







마지막제품은..


수페르가 입니다. 


이건 뭐 누구나 다 아는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있는 제품인데요


이번에 빔즈와 수페르가 콜라보로써 18년 3월에 나온다고합니다


밑창이 특이하다는데.. 궁금하네요!


수페르가는 100년이상의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 운동화 브랜드인데요


정통디자인과 신었을때의 착용감으로 전세계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수페르가의 명작모델 2750을 기반으로


빔즈가 참여했습니다. 세계최초의 어레인지를 더한 스페셜모델이라고합니다.


이거 요즘 유행하는 패션에 신발로 안성맞춤일꺼라 확신합니다


수페르가는 틀리지 않거든요





2018유행하는 운동화 모음이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