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 만블프로젝트 2주차 , 애드센스 수익이 나기시작했다.

반응형



어느덧 블로그강의의 선두주자로 달리고있는


그남자의사랑에세이의 운영자인


그남자님과 함께한 만블(만명블로거)프로젝트가


2주차를 넘어가고있다.








   만블프로젝트란?  




매일 매일 공개되는 블로그 방문자를 위한 키워드 소개


여기에서 소개되는 키워드를 통해 열심히 포스팅을 하다보면


방문자가 오른다.


팩트다. 왜냐 내가 그대로 하고있기때문에... 결과 자체가 내가 아닐까 싶다.



http://blog.naver.com/sg90929


<그남자님 블로그>




   2주간의 방문자 변화  





무료로 진행되고있는 만블프로젝트 , 수백명이 몰렸지만


매일 매일 꾸준하게 하는사람이 많이 없어 벌써


많은 인원이 줄었다.


하지만 나의 방문자는 그만큼 늘고있다.


시작은 300~400 정도 되는 방문자 수를 가지고있던 내가


어느새인가 500을 넘어 700을 넘어 1000을 유지하는 결과를 낳고있어서


매우 신기하다.








방문숫자 통계를 봐도 1주차에 비해


약 1.5배 상승


4천대에서 7천대로 올랐다.


그냥 따라만 했다.


하라는 대로 했다.


그리고 결과는 방문자가 올랐다.


네이버 블로그에서만 통하는게 아니다


티스토리에서도 통했다.


이점은 정말이지 방문자 숫자를 보면서 신기하게 생각되는 점이었다.






   애드센스 수익공개  





애드고시 통과 이후


나는 수익형블로그가 되겠어!! 라고 했지만


별다른 수입이 없었다.


솔직히 말해서 다른 사람도 마찬가지라고 생각된다.


하루에 많아야 1달러(1000원)


1달러가 나온날은 매우 기뻣다.



1주차는 하루에 2달러가 나오는날도있었다.


이때 정말 기뻐했다. 구글애드센스에 대해서 답을 못찾고있던나는


반포기상태였지만. 2달러의 모습을 보고 다시 할수있을꺼같다 라는 생각을 했고


그남자 만블 프로젝트 2주차에 접어들고나서 그 생각이 또 바뀌었다.



수익이 올라갔다. 점점 올라갔다


1달러 ... 2달러... 6달러..


그러다 1월11일은 15달러(15000원) 나의 개인기록의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하루 15000원이라니... 


1주차는 1주일간 모인 애드센스 수익이 15000원이었는데


단 하루에 15000원을 넘으니 감회가 새로웠다.






   배워야한다. 



2주차가 되면서 가장 많이 들었던 생각


몰랐으니까 못했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애드센스 수익을 내고싶어도 방문자가 없는데


이슈만 찾아 적기에는 저품질오고 끝인데...


항상 뭔가를 찾으려고했고 물품구매를 위해 돈을 썻는데


그게 아니라 생각했다.





제대로 된 블로그 강의라던가


이런 만블 프로젝트같은 키워드 교육을 배우던가


어떤 리뷰를 위해 돈을 쓰는게 아니라 교육 , 강의를 위해 돈을 쓰는게 맞는거라고 느끼게 된 한주였다.



꼭 한달에 500달러를 버는 애드센스 블로그를 갖고싶어


오늘도 포스팅을 한다.








그남자의 만블프로젝트 1주차 후기와 구글애드센스




- 그남자 만블프로젝트 2주차 , 애드센스 수익이 나기시작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