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편의점 신제품! 우지 녹차 더블 프로마주 !

반응형

항상 새로운 제품으로 맞이해주어 가는 기분이 나는 일본편의점!


오늘은 일본편의점에서도 세븐일레븐의


신제품인 우지녹차 더블프로마주 !! 를 먹어보겠습니다.


프로마주같은경우는 크림치즈라고 생각하시면 쉬우실꺼같아욤!





바로 이것입니다! 풀네임은 2층으로 만든 우지녹차 더블프로마주 !


빨간색 스티커로 우지녹차를 사용했다고 써있군요


(우지는 녹차가 유명한 쿄토지방이름입니다)





무려 기간한정! 거기에 소량판매!


가격은 세금포함해서 525엔입니다


사이즈가 꽤나 큽니다 2명이 먹기 좋은사이즈인듯.





위에는 왠 녹차가루? 같은게 뿌려져있고 역시나

2층으로 하얀색과 녹차색으로 구분이 되어있네요




오픈!!





열자마자 뭔가 굉장히 녹차냄새가 납니다. 오오 녹차덕후를 부르는 향기





2명이 먹기 조금 부족한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가루같은걸 걷어내려했는데

가루가 아니고 녹차카스테라를 갈아서 위에 뿌려놓은거같아요





자아 한입 크게 떠서




먹어보겠습니다.





오호.. 크림치즈 맛과 녹차카스테라가 어울려서 꽤나 신선한 크림치즈맛이납니다.

오... 뭔가 달달한 녹차카스테라맛이랑 크림치즈맛이 동시에 느껴집니다.




이번엔 크림치즈와 밑에 녹차크림치즈도 한입 같이 퍼서 먹어봅니다.




녹차크림치즈는 녹차 특유의 약간 쓴맛? 이 전해지면서 굉장히 깔끔한 맛이나네요






녹차카스테라의 달달함이 느껴지다가 크림치즈의 맛이 느껴지고 녹차크림치즈의 쓴맛으로 마무리되는...

달달하지만 치즈맛나고 깔끔하네요


매우 만족입니다.




이상하게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크림치즈와 녹차를 합쳐놓다니...


또 하나의 괴물을 탄생시킨거같네요



세븐일레븐가시게 되시면 꼭 한번 먹어보시길...


크림치즈덕후라면 강추

녹차덕후여도 강추 하는맛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