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일본 크리스마스 여행에는 리본 코카콜라가 필수품.

반응형

이미 17년 크리스마스에 오사카여행을 잡아두신 분들이 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자유여행중이신분들도 물론 해당되구요!!


작년부터 계속 연례행사 처럼 나오는


크리스마스 특집의 리본 코카콜라!!


올해도 어김없이 등장했습니다.




리본 코카콜라!


일반 코카콜라와 똑같습니다. 맛도 똑같습니다


가격도 똑같습니다. 편의점에서


151엔!



다른 부분은 바로 이부분입니다! 바로 리본을 당길수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라벨이 리본으로!!






하는방법이 나와있습니다


라벨 벗겨서


테이프를 당기면


완성!



추가적으로


리본에 케이크를 주는 번호가 적혀있으면


아타리!! 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등록하면 케이크도 준다고합니다.




자 해볼까요


일단 1번 부분을 잡고 뜯어주세요




이렇게 부드럽게 툭 하고 뜯깁니다.



이렇게 생긴 흰색 테이프를 당겨주면 되요



잡고 힘차게!! 당겨줍니다!



슈슈슛



이렇게 당기면


이쁜 리본이 만들어 지는것입니다!




...?



?




자.. 완성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상하니 다른걸로 해봅니다.


잘안된거같아요




라벨 뒤를보면 이렇게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네요!!


징글벨!!



자 잡고 당겨줍니다




슈슈슛



?




??



???



자 아주 예쁜 리본이 완성되었습니ㅏㄷ.




되게 예쁘네요!



크리스마스 파티에 장식하면 더 예쁠꺼같아요


아 마 도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