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천문대 오토캠핑장 인기있는 사이트 정보 꿀팁

반응형

김해천문대 오토캠핑장 최근 유명세를 타면서 예약이 어려워졌어요.

요즘에는 예약일에 아예 접속조차 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어요.

하지만 예약이 어려운 만큼 더욱 도전해서 꼭 가보고 싶은 캠핑장이에요.

코로나로 실내보다는 실외의 자연 공간이 더욱 안전하다는 인식이 많아지면서 캠핑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어요. 또한 작년 초에 캠핑카에 대한 법이 개정되면서, 모든 차량을 캠핑카로 개조하여 등록하는게 가능해졌는데요.

시대 변화에 발 맞추어 잘 개정한 법의 좋은 예라고 할 수 있겠어요.

 

김해천문대 오토캠핑장

 

캠핑의 매력이 무엇인지 잘 아는 분들을 위해 김해천문대 오토캠핑장에 대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정리해 볼게요.

같은 캠핑장이라도 사이트마다 뷰, 위치 등 장점 단점이 크게 차이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캠핑장 예약방법과 이용금액, 이용방법 뿐만 아니라 캠핑족들의 선호도가 높은 사이트 정보까지

꿀팁으로 꽉 채웠으니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김해천문대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 놓겠습니다.

 

::: 천문대오토캠핑장 :::

 

www.cheonmundaecamping.kr

 

1. 김해천문대 오토캠핑장 예약 방법
2. 코로나 집합금지 관련 안내
3. 캠핑장 시설이용 안내
4. 사이트 정보
5. 유용한 시설

 

 

 

 

 

 

김해천문대 오토캠핑장 예약 방법

예약은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매달 1일 00시 부터 다음 달의 예약이 가능한데요. 특이점은 이 때 2박 이상만 예약이 가능하다는 거에요. 1박을 예약하시려면 매달 11일 00시 부터 하셔야 해요.
또한 예약 후 12시간 안에 꼭 입금하셔야 예약이 완료되니 힘들게 예약하고 입금하는 걸 잊으시면 안돼요!

코로나 집합금지 관련 안내

2021년 3월 말 현재 5인 이상 집합금지가 유지되고 있는데요. 5인 이상 안된다는 건 4인까지만 모임이 허용된다는 뜻이에요. 따라서 캠핑장 한사이트의 예약인원은 4명까지이고 이를 어겼을 시 강제퇴실조치 돼요. 또한 사이트를 각각 예약 후 한 공간에 모여서 식사하는 등의 행위도 금지된다고 하니 꼭 유념해주세요.

캠핑장 시설이용 안내

입장시간은 14:00시 이후 / 퇴장시간은 정오 12:00시까지이며, 차량은 예약 차량 1대만 입장이 가능하고, 추가챠량을 캠핑장 내에 주차할 경우 1대당 5찬원의 주차료가 부가돼요. 또한 22:00시 이후에는 캠핑장 내 차량 진입이 불가해요. 
캠핑장마다 밤 시간의 분위기가 어떻게 잡혀있는지 차이가 있는데요. 이 곳은 딱히 매너타임이 정해져서 지키고 있는 상황이 아니라, 늦은 시간에 온 캠퍼들이 밤 늦게까지 이야기를 이어가는 경우가 있어요. 고성방가는 물론 금지되어 있지만, 캠핑장은 소음에 더욱 취약하기 때문에, 작은 말소리가 한밤중, 새벽까지 이어지는 경우에는 숙면을 취할 수 없으니 고려해보서야겠어요.

주차의 경우 모든 사이트의 앞과 옆에 주차가 가능해서 물건을 옮기기에 참 편리해요. 

 

사이트 정보

대부분 파쇄석으로 되어있어서 데크 사이트를 원하실 경우 큰곰자리 데크를 예약하셔야 해요. 매점 등 편의시설이 가까운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소음이 있을 수 있다는 단점을 감안하셔야 해요. 4,5,6번 사이트는 탁 트인 뷰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소음이 적고 한적한 곳을 원하신다면 돌고래 자리를 추천해드려요.
여름에 추천해드릴 사이트는 냉장고과 테이블이 있는 작은곰 자리에요. 냉장고는 단독으로 쓰실 수 있기 때문에 정말 탐나는 자리에요.

유용한 시설

개별샤워장이 구비돼 있다는게 정말 큰 장점이에요. 6개 뿐이기는 하지만 깨끗한 공용샤워장도 있기 때문에 충분해보여요. 또한 카라반도 입장이 가능한 넓은 캐핑장이에요. 그밖에 매점은 물론 실내 놀이방과, 영화를 볼 수 있는 공간, 수영장까지 있어서 여름에 더욱 가고싶은 캠핑장이에요. 

 

김해천문대 오토캠핑장 예약 방법과 시설 이용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렸는데요. 중요한 공지사항은 수시로 바뀔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다른 정보도 참고해보시는게 좋겠어요.

 

 

이런글은 어떠신가요?

집에서 먹는 기내식 지니키친 더리얼

 

지니키친 더리얼 집에서 먹는 기내식이 뭘까? 알아봤습니다.

지니키친 더리얼 이라는 검색을 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어느정도 무슨뜻인지 알고 계실 것 입니다. 바로 집에서 먹는 기내식 이라는 것 인데요 진에서 홈페이지에 있는 집에서 즐기는 기내식 메

osakakim.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