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편의점의 투명한 로얄티에 이어 투명한 요쿠르트!

반응형

요새 투명한 밀크티 , 투명한 레몬티


그리고 이로하스 많이 들 드시잖아요!


예전부터 쭉 이어진 전통의 투명한 요쿠르트가 있어욤!




천연수! 요구리나!!


투명한 요쿠르트입니다.




유산균이 들어있어요!




투명하기만 하지 일반적인

요구르트와 다름이 없다!



보토루 재활용



100칼로리 정도




따 봤습니다!


역시나 요쿠르트 냄새가 솔솔 올라오네요!




투명한 물컵에 따라봤지만 역시나 너무 나도 투명해서


물처럼 보이네요!




요쿠르트향도 퍼집니다!






구별할수가 없는 투명함... 정말 신기합니다


다들 편의점에서 하나씩 들고 다니면서 마시는 이유가있었어요!




정말 요쿠르트맛이 나서 매우 신기한 물이었어요!


오사카 자유여행오신분들 보면 이로하스복숭아맛이나 요구리나 들고계시던데....


괜히 들고 다니시면서 마시는게 아닌거같네요!





천연수 ! 요구리나! 일본 편의점 털때 일단 하나 넣고 봅시다


맛있는 투명한 요쿠르트 ! 드셔보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