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3대 절경 그리고 일본3대 야경

반응형

이상과 배상과 장상의 작당모의


일본 절경보러가자


일본 야경보러가자


그말이 실현되었다


그리고 두려웠다.



나는 출발해야했다




아마노하시다테란 무엇인가?


일본의 3대 절경 중 하나라고 불리는 아마노하시다테는 

길이 3.6킬로미터로 이리는 만구사주 라고하는데... 뭔말인지 잘모르겠다 그냥 크고 긴 땅이있습니다.

생긴것에대한 내용은 여러가지 설이있는데 2만년전에 빙하기가 끝나고 육지가 어떻게 되서 해수면 상승이되고

진정하고 수중 퇴적으로 시작되어 생겼습니다. 이런것도 있구요


2~3천년전에 지진으로 흙이 대량으로 위로 올라오면서 생겼다는 것도있고


물이 계속 왔다갔다하면서 깍아져서 생겼다 라는것도 있고


자연적으로 생긴 천연의 길이라는 말도 있고


일본의 길 100선에 교토 아마노사시다테가 선정도 되었고


아무튼 일본분들께 유명한 관광지가 되시겠습니다.



오사카에서 출발하는 우리는 차를 렌트해서 움직였고


네이게이션을 찍는순간


무서웠습니다.


130키로 미터... 걸어서 30시간 걸림...


차를 타고있다는 사실이 다행이었다


하지만 아침 10시에 출발해서 2시간이 넘게 걸렸던...


사람이 너무 많았다


많아도 너무 많았다. 일본사람들이 다 여길 온거같았다


무서웠다


그래도 절경은 멋잇었다


그리고 더 무서운일이 일어났다




"절경 봤으니까 이제 야경을 보러가야지"



그건 무슨...








키쿠세이다이


마야산에 위치한 일본의 3대야경중 하나로써

마야 드리프트웨이의 끝에 위치하고있으며

광장북쪽에는 마야자연관찰원이 인접해있따. 손으로 별을 잡을수있다 정도의 

높은 산의 야경으로써 멀리볼수있고 아름다워 유명하다고한다.












네비게이션을 켰다


이번엔 130키로까지는 안나왔다


그런데 산이다


도로가 이니셜D에 나오는 슈퍼곡선으로 이루어진 다운힐 드리프트코스였다


달리고 달리고 달렸다


어두워졌다


언제쯤 도착할수있을까


집에갈수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무려 11시40분쯤 도착했다


이상하네 오늘 아침 10시에 출발했는데


하루만에


일본 3대절경과 일본 3대야경을 보는


굉장한 일을 ... 단 하루만에 하고있다니


내심 기분이 굉장하다 생각했지만


사람이 할짓이 못되는것 같다



그래도 야경은 멋있었다



주혜  , 담비 , 유나 동영상을 찍어주면서


절경과 야경을 봤는데


한번쯤은 볼만하다고 생각했다


근데 두번은 싫다



여기 가고싶은 여행자들은


반드시 덴샤를 이용하는게 좋다고 생각된다


자동차 주차할때가 없다


사람이 왜이리 많은지.... 차 가지고있는 일본사람은 전부 다 있는것 같았다


흑흑...ㅜㅜ







3여자의 아마노하시다테 절경과 롯코산에있는 키쿠세이다이 야경을


제가 직접 아이폰7플러스로 동영상을 찍고


프리미어프로를 가지고 편집한 영상입니다




힘든 만큼 즐겁 .. 겁다...


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