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필통이 많은 일본필통 알아보기

반응형

다들 아직 필통 가지고계신가요?


저는 아직도 가지고있습니다


한 7년쯤 된거같은데 아직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흔히 공부할일이 있을때


찾아서 쓰곤하죠


수트를 입고 자켓안쪽 포켓에는 항상 쓰는 스와로브스키 펜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항상 사인용으로만 쓸뿐 막쓰거나 하지는 않고있죠



<짜짠! 저의 필통입니다>



필통 열어보면 샤프, 펜 , 그리고 빨간펜 지우개 이렇게만 들어있는 아주 간단한 구성입니다


말그대로 그냥 실용성이있는..ㅋ 고등학생때나 중학생때 쓰던 그런 필통이 아니고


완전 현실반영한 그런필통이에요 ~!


제가 중학교때는 게임용필통 이런게 유행이었는데...


요새는 그런것보다


캐릭터 필통이 많이 인기죠?


그리고 특이한 필통!! 아무나 가지고있지 않은


나만의 특별한 그런필통!




그런필통에 대해서 제가 한번 알아봤습니다.


자 일본 필통의 세계로 한번 가보시죠!


어떤어떤것이 있는지와


간단한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






   일본 필통  






일본에서 흔히 파는 필통입니다! 한국과는 많이 느낌적으로 다르네요


고양이 돼지 팬더 곰 개 검정고양이


여러가지 타입이있습니다 ㅎㅎ


세워놓기도 좋고


굴러다니기도 편하고 디자인도 깔끔 귀염이기떄문에


이쁜 필통 중에 하나랍니다!





목을 이렇게 꺾는건 뭔가.. 무섭기도 하지만ㅋㅋ


요새 키티필통은 잘안쓰죠! 최근에 일본에는


필통같지않은 필통들이 유행이라던데요


간단하고 귀여운! 그런 뭔가 훈녀들이 쓸만한 느낌의 필통입니다.


깔끔 + 귀여움 동시에 잡는 그런 필통!







   특이한 필통  




엌ㅋㅋㅋ 정말 특이한 상어필통입니다.


자물쇠까지 포함해서 주네요!


상어를 모티브로한 필통이라서


굉장히 눈에 띕니다... 뭔가 빨간 입부분을 벌려서


먹을것을 넣어주면 완벽하겠네요 ...


상어한데 잡아먹히고싶은 그런 사람들을 위한 필통입니다!


매우 특이해요 ㅋ






   디즈니 필통  




역시 필통의 디자인 하면 디즈니필통이죠


특히 요새나오는


디즈니파우치필통!!


보기도 너무 예쁘고 , 실용성까지 갖춘


파우치형 필통이 굉장히 많은게 특색입니다.


디즈니는 캐릭터도 이쁜데 실용성까지 참 잘만드는거같아요^^




몬스터 주식회사 필통 파우치도 너무너무 이뻐서 ㅋㅋ


디즈니 뭐든 케릭터 필통으로 하나씩만 가지고있어도


엄청난 필통부자가 될꺼같습니다


캐릭터가 워낙많아서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모든 나이가 소화가능한


디즈니의 캐릭터 필통이죠!


명작 오브 디즈니 필통!







   리락쿠마파우치필통  


크읔... 일본하면 리락쿠마죠?


우메다에 있는 리락쿠마 스토어가면 정말 심장을 어택하는 그런


귀여운 파우치형 필통들이 많습니다.


악!!! 너무 귀여워 ㅠㅠ


어쩜 이렇게 귀여운걸까...


개인적으로


캐릭터 필통중에서 리락쿠마가 제일 귀여운거같습니다


워낙 다양하게 디자인되어 나오는데


그 귀여움은 한결같아서... 아.. 가슴이아파...





리락쿠마파우치필통 기본라인 이라고 하네요


앙증맞은 귀가 없지만 리락쿠마 기본형인 많큼 완벽합니다.


정말 군더더기 없어요 완벽하게 리락쿠마 얼굴을 볼수있습니다.


필통으로 쓸수있을뿐만 아니라 이건 다용도로 쓸수있는 파우치형이라...


2018년 신상품도 장난 아니라던데... 리락쿠마스토어 가봐야겠습니다.




나만 특별하고싶다면?


한국에서 구입보다 일본에서 구입을!


나만의 특별한 필통편 이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